회사명 : 주식회사 제이케이랩스 ㅣ 대표자 : 이준경
주소 : 본점 사무실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8번길 58-17 1022동 204호 / 서울 사무실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30, 503호 / 시흥 사무실 : 경기도 시흥시 경제로 185, 2라 526호 / 화성 공장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월문리 95-7, 95-8
전화번호 : 031-314-3663 ㅣ FAX : 031-315-3663
이메일 : jklabs0117@naver.com
COPYRIGHT ⓒ (주)제이케이랩스 ALL RIGHT RESERVED
A. 동축 케이블을 연결하여 TV 시청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방법 1. 구매하신 TV 뒷면에 있는 RF 단자에 동축 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방법 2. 집 벽면에 있는 공청 안테나에 케이블을 연결해주세요.
방법 3. 케이블 연결 완료 후 TV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누르시고 채널 > 자동채널검색을 실행해주세요.
A. LG, 삼성, BOE, AUO, SHARP 등 제조업체 패널 특성상 빛샘 현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A. LED 패널 기반으로 제조된 TV는 화면에 1~4개의 불량 화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제조공정상 발생될 수 있는 증상으로 TV의 기본 스펙 성능과 무관하며 고장이 아닙니다. 본사의 불량 화소 규정 인정은 불량 화소 도트 10개 이상 시 인정되며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A. 보통은 TV를 처음 구매 후 기본 설정이 공장에서 출하 기본값으로 세팅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고 상단 메뉴 중 [영상]에서 [영상모드]를 사용자로 변경 후 사용자의 색감 취향에 따라 조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A. 구매하신 TV가 [음소거] 설정이 되어있는지 먼저 체크해주세요. 셋탑박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TV 설정 외 셋탑박스에서 [음소거] 처리가 되어 있는지 한 번 더 체크 부탁드립니다. 간혹 AI 홈 디바이스와 자동으로 연결되어 사운드가 정상적으로 출력이 안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AI 홈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한번 확인해주세요.
A. TV 기능 중에 취침예약 기능이 활성화되어있을 수 도 있습니다. 리모컨에서 [메뉴] 버튼을 누르고 상단 메뉴 중 [시간]에서 취침예약이 활성화가 되어있는지 체크해주세요. 이 기능을 원하지 않을 시 "꺼짐"으로 설정해주세요.
A.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이 안될 시 확인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방법 1. TV 전원을 연결한 콘센트 또는 멀티탭의 스위치의 ON/OFF 여부를 체크해주세요.
방법 2. [외부 입력] 설정이 연결한 케이블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제품 뒤쪽에 케이블 단자를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방법 3. HDMI 케이블이 불량일 수 있으니 다른 HDMI 케이블을 연결하여 확인해주세요.
A. TV를 구매 후 처음 구동 시 제일 먼저 채널 스캔을 진행해야 합니다. 채널 스캔을 진행하지 않을 시 TV 제품이 공중파 또는 케이블의 신호를 인식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공중파, 케이블을 사용 시 꼭 채널 스캔을 진행해주세요. 단 TV 이용 목적이 셋탑박스를 이용한 TV 시청이라면 채널 스캔이 필요가 없습니다.
A. 제이케이랩스에서 제조하는 TV 제품은 HD, UHD 해상도로 PC 모니터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PC 모니터 전용으로 제작된 제품이 아니므로 TV를 PC 모니터로 사용 시 문제가 발생되는 부분에 대해 교환 및 반품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A. 제이케이랩스에서는 절대로 제품 스펙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오버 스펙으로 제품 페이지 표기나 과대광고를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