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upport

제이케이랩스 A/S 정책


당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A/S처리를 위해 고객지원 정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제이케이랩스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서비스 요청 시 (주)제이케이랩스 또는 지정된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를 합니다.

-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됩니다.



파손정책 

-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무상 A/S 처리가 불가하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 택배로 받으신 고객은 제품 수령 후 파손 여부 확인 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를 해주셔야 되며, 7일이 지난 제품은 택배사 규정상 접수가 불가합니다.

- 설치로 받으신 고객은 물품 인수증 작성 후 접수하는 파손 건은 고객의 부주의로 간주되며 제품을 설치 받으실 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기준

- 미세한 소음 : 전자제품 특성상 미세한 소음이 발생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 제품의 미세한 흠집 : 제조 공정 과정, 검수 및 설치 배송 상의 과정에서 미세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TV 컬러감 : 컬러감의 문제는 시청하시는 고객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므로 경우에 따라 TV 컬러감의 원인으로 교환 및 반품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모니터 : TV 제품을 모니터로 사용하시는 고객은 사유에 따라 교환 및 반품에 있어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유형

1)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해결기준 - 제품 교환

2)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해결기준 -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3) 제품 구입 시 운송 과정에서 발생된 피해 - 제품교환(판매업체 또는 배송업체)

4)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품질보증 기간 이내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수리가 가능 시-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 유상수리
- 동일 하자에 대하여 4회차 수리 시- 제품교환- 제품교환
-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5회차 수리 시- 제품교환- 제품교환
수리가 불가능 시-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시- 제품교환


5)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



품질보증 기간 이내품질보증기간 경과 이후
수리가 가능 시
- 유상수리- 유상수리
수리가 불가능 시
-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별도의 당사 기준에 준함

  ※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아닌 외관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제외



무상 보증 기간

- 구매일로부터 12개월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 영수증 및 온라인 주문서)에 의해서 합니다.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 적용합니다.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3) 제품 사용 빈도가 극히 많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공장, 기숙사, 사무실 모니터, 숙박업, 노래방 등)


 LCD, LED 패널- 12개월
 구성품- 3개월
 아답터- 6개월



중고품

- 중고품 (전파상 구입, 모조품 등)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보증기간 내 제품을 양도한 경우 첫 구매자가 구매입증 (구매 영수증 및 온라인 영수증)을 하지 않을 시 양도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 A/S가 불가합니다.



유상수리 
  유상수리 기간-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유상수리 조건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서비스센터 외 임의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발생한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경우

- 차단기, 콘센트, 멀티탭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 사전 확인없이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단수, 수도 및 가스 잠김 등으로 인한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발 발생한 경우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안테나, 유선신호 등 외부환경 문제가 될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제품 외부 먼지, 헤드 등이 세척 및 이물 제거했을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한 경우



천지지변

- 천지지변 (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소모성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램프류 등)



불량 화소 정책
 일반 제품

- 전체 화면에서 위치에 상관없이 불량 화소가 6개를 초과한 경우

- 화소는 픽셀 크기로 3~4개 이상이 하나로 크게 뭉쳐서 보일 경우 한해 교환 가능합니다.

 무결점 제품- 무결점 제품은 출고 시 단 1개의 불량 화소도 인정하지 않는 까다로운 규정을 적용하여 판매되는 제품으로 단 1개의 불량 화소가 있더라도 새로운 패널로 교체하여 드립니다.(단, 제품 구입 후 10일 내에 한정하며, 이후에 발생한 불량 화소는 무결점 제품 규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제조사 (주)제이케이랩스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하지 않으며, 제품을 판매 업체 자체에서 무결점 정책으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 (주)제이케이랩스에서 무결점 정책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합계액으로 구성됩니다.

-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출장비

  부품비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수리비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외근 시는 출장비 포함)을 말하며 수리 시 소요 기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정됩니다.
  출장비출장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청구합니다. 산간, 도서 지역은 거리에 따라서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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